매일신문

한혜린 미모의 어머니 "'이 아이는 못 산다'했지만 어머니가 살렸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한혜린 미모의 어머니
한혜린 미모의 어머니 "'이 아이는 못 산다'했지만 어머니가 살렸다!" (사진.SBS '강심장'방송캡쳐)

한혜린 미모의 어머니 "'이 아이는 못 산다'했지만 어머니가 살렸다!"

배우 한혜린이 미모의 어머니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한혜리은 지난 26일 SBS '강심장'에 출연해 '생명의 은인'을 주제로 "제가 태어났을 때 극심한 알레르기로 숨도 못 쉴 정도로 상태가 심각했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한혜린은 "병원에서는 '이 아이는 못 산다'고 했지만 어머니는 나를 포기하지 않고 극진하게 변호했다"며 어머니의 깊은 사랑을 전했다.

한혜린은 "어머니는 24시간 저를 업고 낫기만을 기다리며 포기하지 않았다. 지금 생각하면 너무 감사하다"고 어머니에게 감사한 마음을 밝혔다.

또한 한혜린은 "제가 엄마를 많이 닮기도 했다. 어머니가 굉장히 미인이시다"며 말하자 이에 이특이 "그래서 한혜린씨 어머니 사진을 준비했다"며 한혜린 어머니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혹 한혜린 어머니는 웃는 미소가 아름다우며, 한혜린과 닮은 청순한 미모로 모두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한혜린 어머니께 정말 효도해야겠다", "한혜린 어머니 정말 미인이시네", "한혜린 어머니 닮아 미인이구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한혜린 외에도 배우 이기우, 김빈우, 유인영, 김부선, 김민희, 록그룹 백두산 김도균, 개그맨 유세윤, 장동민, 유상무 등이 출연해 재치있는 입담을 펼쳤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 간의 SNS 설전이 격화되고 있으며, 홍 전 시장은 국민의힘을 망친 '용병 세력'을 비판하고 배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0일 전국적으로 강풍이 불며 경기 지역에서 사망자와 부상자가 발생했으며, 강풍에 따른 신고가 512건에 달했다. 특히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3년 내 휴머노이드 로봇이 외과 의사를 대체할 것이라고 주장하며, '의대에 가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