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은정 심경 고백 티아라 '화영 탈퇴 후'…"너무 고마워요. 미안하고"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은정 심경 고백 티아라
은정 심경 고백 티아라 '화영 탈퇴 후'…"너무 고마워요. 미안하고" (사진.연합뉴스)

은정 심경 고백 티아라 '화영 탈퇴 후'…"너무 고마워요. 미안하고"

'은정 심경 고백'

티아라 멤버 은정이 화영이 탈퇴 한 이후 짧은 자신의 심경을 고백했다.

지난 30일 은정은 자신의 팬카페 '은정찬양닷넷'에 "너무 고마워요. 미안하고"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렇게 은정이 화영이 탈퇴 한 이후 자신의 심경을 밝힌 것으로 처음으로 너무 고마운 것은 자신들을 여전히 사랑해주는 팬들과 팬들에게 걱정을 끼쳐드린 것이 미안하다는 의견을 전한 것으로 추측된다.

은정의 심경 고백에 네티즌들은 "뭐가 어떻게 되는 건지 모르겠다", "다 잘 풀렸으면 좋겠다", "이제 한동안 티아라의 모습은 볼 수 없을 듯", "언제나 난 은정 편이다", "복잡한 마음이 느껴진다", "은정 심경 고백이 좋게는 보이지 않는다", "은정 심경 고백 글쎄", "은정 심경 고백 이후 다른 멤버들도 할까"등의 의견을 남겼다.

한편 티아라는 화영의 탈퇴 후 거센 비난과 여론에 잠정적으로 활동 중단을 선언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 간의 SNS 설전이 격화되고 있으며, 홍 전 시장은 국민의힘을 망친 '용병 세력'을 비판하고 배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0일 전국적으로 강풍이 불며 경기 지역에서 사망자와 부상자가 발생했으며, 강풍에 따른 신고가 512건에 달했다. 특히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3년 내 휴머노이드 로봇이 외과 의사를 대체할 것이라고 주장하며, '의대에 가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