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4천명 물총 싸움 "폭염에 좋은 전투장면…더위 폭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4천명 물총 싸움
4천명 물총 싸움 "폭염에 좋은 전투장면…더위 폭파!" (사진.'4천명 물총 싸움'영상 캡쳐)

4천명 물총 싸움 "폭염에 좋은 전투장면…더위 폭파!"

'4천명 물총 싸움'

4천명 물총 싸움을 벌이는 동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았다.

미국 한 유명 플래시몹 단체가 4천명 인파를 모은 가운데 미국 뉴욕 거버너스 아일랜드에서 물총 싸움을 하는 진풍경이 담긴 동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물총 싸움에 모인 4천명의 사람들은 정해진 시간에 같은 MP3 파일을 내려 받아 흘러나오는 지시를 듣고 똑같은 행동을 하기 시작했다.

먼저 이들은 갑자기 땅에 드러눕는 행동으로 지나가는 사람들을 당황케 했고, 슬로우 모션을 취하거나 옆 사람에게 하이파이브를 하는 등 본격적인 플래시몹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날 모인 4천명은 각자 가방에서 물총을 꺼내더니 서로를 향해 물총 싸움을 시작해 거버너스 아일랜드 일대가 거대한 물총 전투장으로 변하는 장관을 연출했다.

'4천명 물총 싸움'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4천명 물총 싸움, 폭염에 제격인데?", "4천명 물총 싸움, 완전 재미있을듯", "4천명 물총 싸움, 플래시몹 대박 웃기다", "4천명 물총 싸움, 약속이라도 한건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 간의 SNS 설전이 격화되고 있으며, 홍 전 시장은 국민의힘을 망친 '용병 세력'을 비판하고 배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0일 전국적으로 강풍이 불며 경기 지역에서 사망자와 부상자가 발생했으며, 강풍에 따른 신고가 512건에 달했다. 특히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3년 내 휴머노이드 로봇이 외과 의사를 대체할 것이라고 주장하며, '의대에 가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