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지나 저체중 경고 '몸짱의 비밀' 완전 굴욕!…"생체나이가 실제보다 많아?"

지나 저체중 경고
지나 저체중 경고 '몸짱의 비밀' 완전 굴욕!…"생체나이가 실제보다 많아?" (사진.KBS 방송 캡처)

지나 저체중 경고 '몸짱의 비밀' 완전 굴욕!…"생체나이가 실제보다 많아?"

'지나 저체중 경고'

가수 지나가 저체중 경고를 받아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나는 지난 8일 방송된 KBS2 '몸짱의 비밀' 특집에 출연해 전문가는 지나의 체중에 대해 "지나는 심한 저체중으로 10.5kg 정도의 체중 증가가 필요하다"며 "저혈당이 오지 않도록 식사를 거르지 말아야 한다"고 경고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지나는 생체나이 측정 결과 실제 나이보다 네 살이 많다는 진단을 받았다.

이에 대해 지나는 "평소 식사 대신 튀김이나 빵, 젤리 같은 불량식품으로 배를 채우는 습관이 있다"며 사진의 나쁜 식습관을 공개했다.

또한 이날 지나의 몸짱 비결은 "잠시도 몸을 가만히 있지 않는 산만함"이라고 밝혔다. 그 덕에 지나는 "발라드 부를 때 미치는 줄 알았다"고 덧붙이며 천상 댄스가수임을 인증하기도 했다.

지나 저체중 경고를 접한 네티즌들은 "지나 저체중 경고? 운동 많이 하는 것 같은데", "지나 키도 큰데 너무 마르긴 한 것 같다", "평소에 워낙 건강해보여서..완전 반전이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