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병헌 열등감 고백 '학창시절 IQ가 155'…"나는 사회성이 부족한 것 같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이병헌 열등감 고백
이병헌 열등감 고백 '학창시절 IQ가 155'…"나는 사회성이 부족한 것 같다!" (사진출처: SBS '한밤의 TV연예' 방송 캡처)

이병헌 열등감 고백 '학창시절 IQ가 155'…"나는 사회성이 부족한 것 같다!"

'이병헌 열등감 고백'

배우 이병헌이 열등감을 고백해 화제다.

22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 영화 '광해 왕이 된 남자'의 주인공 이병헌, 한효주 류승룡, 김인권의 직구 인터뷰가 진행됐다.

이날 이병헌은 "선배님 IQ가 몇이냐"라는 김인권의 질문에 "학창시절 IQ가 155였다"고 고백했고, 이에 김인권이 또 다시 "머리가 좋아 피곤하지 않냐"고 질문하자 "IQ와 머리가 좋은 것은 상관이 없다. 오히려 나는 사회성이 부족한 것 같다"고 설명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계속해서 이병헌은 "그런 것에 대해서는 열등감을 갖고 사람을 대하게 된다. 평소에는 허술한 면이 있어서 바보라는 소리를 듣는 그런 타입의 사람이다"라고 솔직하게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병헌 열등감 고백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병헌 열등감 고백, 전혀 안 그럴 것 같은데", "이병헌 열등감 고백, 나름대로의 콤플렉스가 있구나", "이병헌 열등감 고백, 더 좋은 활동 기대할게요" 등 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 간의 SNS 설전이 격화되고 있으며, 홍 전 시장은 국민의힘을 망친 '용병 세력'을 비판하고 배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0일 전국적으로 강풍이 불며 경기 지역에서 사망자와 부상자가 발생했으며, 강풍에 따른 신고가 512건에 달했다. 특히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3년 내 휴머노이드 로봇이 외과 의사를 대체할 것이라고 주장하며, '의대에 가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