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중소기업 CEO 명품 아카데미 개설

중소기업진흥공단 대구경북연수원은 '제7기 CEO 명품 아카데미'를 9월 8일부터 12월 1일까지 개설한다.

'CEO 명품 아카데미'는 중소기업 CEO에 대한 교육을 통해 기업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2009년부터 운영돼 왔다.

이번 아카데미는 약 3개월간 매주 토요일, 총 10회(70시간)에 걸쳐 강의가 진행될 예정. 특히 중소기업 CEO의 핵심 역량과 리더십 향상을 지원하는 '중소기업 사장학' 과정이 운영된다. '중소기업 사장학'은 중소기업 CEO에 조직 관리자 및 비즈니스맨으로서 필요한 내용을 특강을 통해 익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교육 대상은 상시종업원 50인 미만 중소기업 CEO 및 차세대 CEO이며, 일반 중소기업도 참여가 가능하다.

참가비는 150만원이며, 수료 요건을 충족한 경우 일정 금액을 환급받을 수 있다. 참가를 희망하는 중소기업CEO는 중진공 대경연수원(팩스 053-819-5050)으로 신청하면 된다.

대경연수원 측은 "이번 CEO 명품 아카데미를 수료한 중소기업 CEO에게는 중소기업청장 명의의 수료증 수여와 함께 'CEO 명품 아카데미 총동문회' 가입, 해외 선진기업 글로벌 벤치마킹 연수 시 참가비 일부 지원 등의 특전이 있다"고 밝혔다. 문의 053)819-5020.

노경석기자 nks@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