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진흥공단 대구경북연수원은 '제7기 CEO 명품 아카데미'를 9월 8일부터 12월 1일까지 개설한다.
'CEO 명품 아카데미'는 중소기업 CEO에 대한 교육을 통해 기업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2009년부터 운영돼 왔다.
이번 아카데미는 약 3개월간 매주 토요일, 총 10회(70시간)에 걸쳐 강의가 진행될 예정. 특히 중소기업 CEO의 핵심 역량과 리더십 향상을 지원하는 '중소기업 사장학' 과정이 운영된다. '중소기업 사장학'은 중소기업 CEO에 조직 관리자 및 비즈니스맨으로서 필요한 내용을 특강을 통해 익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교육 대상은 상시종업원 50인 미만 중소기업 CEO 및 차세대 CEO이며, 일반 중소기업도 참여가 가능하다.
참가비는 150만원이며, 수료 요건을 충족한 경우 일정 금액을 환급받을 수 있다. 참가를 희망하는 중소기업CEO는 중진공 대경연수원(팩스 053-819-5050)으로 신청하면 된다.
대경연수원 측은 "이번 CEO 명품 아카데미를 수료한 중소기업 CEO에게는 중소기업청장 명의의 수료증 수여와 함께 'CEO 명품 아카데미 총동문회' 가입, 해외 선진기업 글로벌 벤치마킹 연수 시 참가비 일부 지원 등의 특전이 있다"고 밝혔다. 문의 053)819-5020.
노경석기자 nks@msnet.co.kr









">





















댓글 많은 뉴스
몸싸움·욕설로 아수라장된 5·18묘지…장동혁 상의까지 붙들렸다
광주 간 장동혁, 5·18 묘역 참배 불발…시민단체 반발에 겨우 묵념만
李대통령, '내란특검' 수사기한 연장 승인
이재명 정부 4대강 보 개방·철거 본격화…여야 전운 고조
"北 고 김영남, 경북고 출신 맞나요"…학교 확인 전화에 '곤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