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영자 공형진 택시 하차 눈물 '펑펑' 아쉬워!…"김구라 택시 타나? 복귀 검토!"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이영자 공형진 택시 하차 눈물
이영자 공형진 택시 하차 눈물 '펑펑' 아쉬워!…"김구라 택시 타나? 복귀 검토!" (사진.tvN )

이영자 공형진 택시 하차 눈물 '펑펑' 아쉬워!…"김구라 택시 타나? 복귀 검토!"

이영자 공형진 '택시' 하차 소식이 전해졌다.

tvN '현장토크쇼 택시'의 MC 이영자와 공형진이 오는 30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택시'를 하차한다.

지난 2007년 9월 첫 선을 보인 '택시'는 그동안 스타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현장감 넘치는 화면에 담아내며 시청자들에게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왔다.

'택시' 의 시작을 함께 한 이영자와 2009년 2월 공기사로 합류한 공형진은 대한민국 구석구석은 물론 해외 각지를 달리며 국민 MC로 자리매김했다.

최근 진행된 마지막 촬영에서 제작진은 6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택시와 함께 달린 두 MC를 위한 깜짝 영상을 공개했다.

스타와 함께 울고 웃었던 추억이 고스란히 담긴 영상을 감상하고 택시 하차를 맞아 서로에게 감춰뒀던 속마음을 고백하는 시간을 갖는 등 두 MC를 위한 특별한 시간이 마련돼 아쉬움의 눈물을 보이는 모습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오는 30일 방송될 이영자 공형진 택시의 마지막 손님으로는 장도연, 박나래, 이국주가 출연해 개그우먼들의 막강 입담을 보여줄 전망이다.

한편 '택시'의 후임 MC로는 개그맨 김구라가 검토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오늘 법원에서는 윤석열 전 대통령의 내란 우두머리 혐의 사건에 대한 구형 결심 공판이 진행 중이며, 특검이 사형 또는 무기형을 구형할 가능성...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9일 서울 리움미술관에서 열린 '2026 장학증서 수여식'에 참석하여 새롭게 선발된 장학생들과 만났다. 이날 이 사장...
경기 파주에서 60대 남성이 보험설계사 B씨를 자신의 집에서 약 50분간 붙잡아둔 사건이 발생했으며, 이 남성 A씨는 반복적인 보험 가입 권...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