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삼성전자 구미 스마트시티 홍보관 방문객 1만명 돌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삼성전자 구미 스마트시티(공장장 전우헌) 홍보관인 '스마트 갤러리' 방문객이 1만 명을 돌파했다.

삼성전자 구미 스마트시티는 최근 스마트 갤러리 1만 번째 방문객인 미얀마의 조조(영남대 새마을대학원 재학) 씨에게 축하 화환과 함께 갤럭시 노트 10.1을 선물했다.

지난해 1월 문을 연 스마트 갤러리는 800여㎡ 규모로 구미사업장에서 생산되는 휴대전화와 카메라, IT 관련 제품 등을 전시하고 3D 영상관을 통해 생산설비를 간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 등으로 구성됐다.

휴대전화 전시공간에는 삼성전자의 첫 생산품부터 최근 출시된 제품까지 그동안 삼성전자가 내놓은 1천600여 종의 각종 휴대전화 모델이 전시돼 있다.

전우헌 공장장은 "스마트 갤러리가 기업 홍보관을 넘어 경북을 대표하는 방문 명소로 자리매김한 것은 지역민들의 관심 덕분이다"며 "지역민들과의 소통이 이뤄지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안규백 국방부 장관은 북한의 무인기 침투 주장에 대해 '우리 군이 보유한 기종이 아니다'라고 반박하며 사실 자체를 부인했다. 북한은 한국이 ...
대구시와 경북대의 지원으로 대구 청년들이 'CES 2026'을 방문해 신기술 적용 방안에 대한 아이디어를 나누고 창업 및 취업 준비에 대한 ...
10일 오후 3시 15분경 경북 의성군 비봉리 일대에서 발생한 산불이 강한 바람을 타고 빠르게 확산되면서, 의성군은 즉각 대응 2단계를 발령...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