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청송산악마라톤' 열혈 팬, KT대경고객본부 125명 참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청송산악마라톤 열혈 팬으로 자리매김한 KT 직원들이 환한 표정으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청송산악마라톤 열혈 팬으로 자리매김한 KT 직원들이 환한 표정으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동료들과 함께 산길을 달리며 단합된 힘을 느꼈어요. 빨갛게 익은 사과와 단풍을 감상하며 달리는 기분도 정말 최고죠."

14일 열린 '청송 산악마라톤대회'에서 KT대구경북 고객본부는 KT 경북법인사업단과 경북의 각 지사 직원 등 125명이 참가해 최다 인원 참가단체에 선정됐다. KT직원들은 '올레'(Olleh) 깃발을 나부끼며 5㎞와 10㎞ 구간을 완주했다.

KT 대구경북 고객본부는 2009년부터 꾸준히 산악마라톤대회에 참가해왔다. 곽윤학 경북법인사업단장은 "청송 산악마라톤대회는 각 지역에 흩어져 근무하는 직원들이 모처럼 한자리에 모여 함께 땀 흘리고 단합할 수 있는 의미있는 대회"라며 "내년에는 KT내 더 많은 마라톤 동호인들이 참가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청송'권오석기자 stone5@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 간의 SNS 설전이 격화되고 있으며, 홍 전 시장은 국민의힘을 망친 '용병 세력'을 비판하고 배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0일 전국적으로 강풍이 불며 경기 지역에서 사망자와 부상자가 발생했으며, 강풍에 따른 신고가 512건에 달했다. 특히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3년 내 휴머노이드 로봇이 외과 의사를 대체할 것이라고 주장하며, '의대에 가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