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카라 3관왕 '일렉트릭 보이'…"일본 모바일 차트 올킬 '카라의 위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카라 3관왕
카라 3관왕 '일렉트릭 보이'…"일본 모바일 차트 올킬 '카라의 위엄'"(사진=연합뉴스)

카라 3관왕 '일렉트릭 보이'…"일본 모바일 차트 올킬 '카라의 위엄'"

'카라 3관왕'

걸그룹 카라가 일본 유명 모바일 차트에서 3관왕을 차지해 화제다.

지난 17일 발매된 카라의 새 일본 싱글 '일렉트릭 보이(Electric Boy)'가 유명 모바일 차트인 '레코초크' 3개 부문에서 1위를 기록했다.

이번 싱글은 싱글 다운로드 차트 1위에 이어 비디오 클립 순위, 착신 무비차트 순위에서도 정상을 차지했다.

카라는 '윈터매직', 'GO! GO! 섬머', '스텝'에 이어 '일렉트릭 보이'까지 4개의 히트곡을 레코초크의 정상에 올리게 됐다.

특히 카라는 같은 날 음반을 발매한 일본 인기그룹 AKB48 출신 솔로 여가수 사시하라 리노와 EXILE의 유닛그룹 더 세컨드 프롬 EXILE을 제쳐 놀라움을 자아냈다.

'카라 3관왕'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축하해요. 너무 자랑스럽다" "한류스타 중 최고!" "일본에서 카라의 위엄이 장난 아닌 듯. 멋지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카라의 '일렉트릭 보이'는 발매 당일 오리콘 싱글 일간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 간의 SNS 설전이 격화되고 있으며, 홍 전 시장은 국민의힘을 망친 '용병 세력'을 비판하고 배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0일 전국적으로 강풍이 불며 경기 지역에서 사망자와 부상자가 발생했으며, 강풍에 따른 신고가 512건에 달했다. 특히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3년 내 휴머노이드 로봇이 외과 의사를 대체할 것이라고 주장하며, '의대에 가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