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재우 웨딩사진 '여신급 미모의 은행원과 3월 결혼'…"개그맨들은 미녀를 좋아해~"

김재우 웨딩사진
김재우 웨딩사진 '여신급 미모의 은행원과 3월 결혼'…"개그맨들은 미녀를 좋아해~"(사진=JTBC '결혼전쟁')

김재우 웨딩사진 '여신급 미모의 은행원과 3월 결혼'…"개그맨들은 미녀를 좋아해~"

'김재우 웨딩사진'

'김재우 웨딩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김재우는 최근 진행된 24일 종합편성채널 JTBC '결혼전쟁' 녹화에서 미모의 일반인 여자친구 조유리 씨와의 웨딩사진을 공개하고, 내년 3월 3일 결혼한다고 밝혔다.

공개된 웨딩사진 속 공개된 예비신부는 가슴라인이 깊게 파인 민소매 드레스를 입고 흰색 머리띠를 착용한 채 아름다운 미모를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김재우의 예비 신부 조유리씨는 미모의 은행원으로, 두 사람은 2010년 모 기업체가 진행한 행사에서 처음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해 2년여 간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김재우 웨딩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여신이 따로 없네.", "두 분 잘어울려요. 오래오래 행복하길" "개그맨들은 다들 미모의 신부를 얻는 듯. 비결이라도?"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JTBC '결혼전쟁'은 실제 결혼을 전제로 만나는 연예인 커플들이 직접 출연해 6주간의 결혼 준비 과정에서 발생하는 에피소드와 그 속사정을 100% 여과 없이 보여주는 리얼 웨딩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오는 11월 초 방송 예정이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