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바다 유진 기태영 '나는 슬픈꺄~르보나라~'…"미모의 식모 때문에 너무 웃프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바다 유진 기태영
바다 유진 기태영 '나는 슬픈꺄~르보나라~'…"미모의 식모 때문에 너무 웃프다!" (사진.바다 트위터)

바다 유진 기태영 '나는 슬픈꺄~르보나라~'…"미모의 식모 때문에 너무 웃프다!"

'바다 유진 기태영'

'바다 유진 기태영' 사진이 화제다.

바다는 지난 30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8년전 나의 아침을 깨워주고 밥을차려주고 마른빨래를 함께 개주던 미모의 식모!! 유진~♥ 이제 다른남자의 아내가되어 나를 느끼하게한다 ㅠ ㅠ~~ 이순간 나는 슬픈꺄~르보나라~ㅋㅋ웃프다"라는 글과 함께 '바다 유진 기태영'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바다 유진 기태영' 사진 속 유진과 기태영 부부의 모습에 바다가 눈물을 흘리고 있다.

특히 '바다 유진 기태영' 사진에서 바다는 자신의 눈물을 휴지로 표현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바다 유진 기태영'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바다 유진 기태영, 바다 언니 울지 마세요", "바다 유진 기태영, 바다도 좋은 남자 만났으면 좋겠다", "바다 유진 기태영, 유진 기태영 정말 행복해 보여 부럽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오늘 법원에서는 윤석열 전 대통령의 내란 우두머리 혐의 사건에 대한 구형 결심 공판이 진행 중이며, 특검이 사형 또는 무기형을 구형할 가능성...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9일 서울 리움미술관에서 열린 '2026 장학증서 수여식'에 참석하여 새롭게 선발된 장학생들과 만났다. 이날 이 사장...
경기 파주에서 60대 남성이 보험설계사 B씨를 자신의 집에서 약 50분간 붙잡아둔 사건이 발생했으며, 이 남성 A씨는 반복적인 보험 가입 권...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