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손담비-윤세아 '진짜 속옷 보이는 블라우스'입고 아찔한 섹시 퀸 대결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손담비-윤세아
손담비-윤세아 '진짜 속옷 보이는 블라우스'입고 아찔한 섹시 퀸 대결 (사진.손담비=tvN 'SNL코리아' 캡쳐, 윤세아=SBS '내사랑 나비부인' 캡쳐 이미지 )

손담비-윤세아 '진짜 속옷 보이는 블라우스'입고 아찔한 섹시 퀸 대결

가요계 대표 섹시 아이콘 손담비와 세련된 외모와 슬림한 몸매로 최근 워너비 스타로 각광받고 있는 윤세아가 똑같은 착시 블라우스로 매혹적인 시스루 패션을 선보여 화제다.

tvN 'SNL 코리아'에 출연해 그 동안 공중파 방송에서는 보여주지 못했던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섹시 디바의 면모를 발산한 손담비는 착시 블라우스와 함께 바디라인이 부각되는 핫 핑크 스커트를 매치했다.

또 블라우스 단추를 풀어헤치는 파격적인 연출로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SBS '내 사랑 나비부인'에서 CEO역할을 맡아 열연중인 윤세아는 아찔한 착시 블라우스로 과감한 오피스룩을 선보였다.

시크하고 세련된 멋이 느껴지는 블랙 블라우스로 도도하면서도 이지적인 분위기를 잘 연출했다는 평이다.

로맨틱한 레이스에 스킨 컬러 안감이 더해져 아찔함을 더한 이 블라우스는 제인송 컬렉션으로 알려졌으며, 마치 아무것도 입지 않은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며 극강의 아찔함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진짜 속보이는 블라우스', '착시 패션 종결자', '역시 손담비, 섹시퀸의 귀환!', '요즘 대세 윤세아 몸매 대박'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 간의 SNS 설전이 격화되고 있으며, 홍 전 시장은 국민의힘을 망친 '용병 세력'을 비판하고 배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0일 전국적으로 강풍이 불며 경기 지역에서 사망자와 부상자가 발생했으며, 강풍에 따른 신고가 512건에 달했다. 특히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3년 내 휴머노이드 로봇이 외과 의사를 대체할 것이라고 주장하며, '의대에 가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