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박보영 나의 왕자님 '늑대소년' 송중기 길들이는 곡!…"송중기가 반했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박보영 나의 왕자님
박보영 나의 왕자님 '늑대소년' 송중기 길들이는 곡!…"송중기가 반했다!" (사진.CJ E&M, 늑대소년 포스터)

박보영 나의 왕자님 '늑대소년' 송중기 길들이는 곡!…"송중기가 반했다!"

'박보영 나의 왕자님'

개봉 12일 만에 누적 360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늑대소년' OST 박보영의 '나의 왕자님' 디지털 음원이 공개됐다.

13일 오늘 발매된 박보영의 '나의 왕자님'은 영화 '늑대소년' 극중 순이(박보영)이 늑대소년 철수(송중기)에게 직접 불러 화제가 됐다.

'나의 왕자님'은 박보영의 맑고 청아한 목소리가 더해져 쉽게 잊혀지지 않을 명곡으로 탄생하게 됐다.

특히 영화에서 순이는 자신이 만든 곡을 늑대소년 앞에서 처음 불러주며 관객들의 감성을 자극했다.

또 박보영의 '나의 왕자님'은 영화 '올드보이', '누구나 비밀은 있다', '그해 여름', '아저씨' 등의 음악을 탄생시킨 심현정 음악감독이 작곡하고 조성희 감독이 직접 가사를 써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영화 '늑대소년'은 지난 10월31일 개봉한 이후 줄곧 박스오피스 1위를 지키고 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 간의 SNS 설전이 격화되고 있으며, 홍 전 시장은 국민의힘을 망친 '용병 세력'을 비판하고 배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0일 전국적으로 강풍이 불며 경기 지역에서 사망자와 부상자가 발생했으며, 강풍에 따른 신고가 512건에 달했다. 특히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3년 내 휴머노이드 로봇이 외과 의사를 대체할 것이라고 주장하며, '의대에 가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