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윤상현 꽃거지된 이유? 푹 쉬었다!…"오스카? 지금은 리어카?"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윤상현 꽃거지된 이유? 푹 쉬었다!…
윤상현 꽃거지된 이유? 푹 쉬었다!…"오스카? 지금은 리어카?" (사진.KBS 2TV '개그콘서트-거지의 품격')

윤상현 꽃거지된 이유? 푹 쉬었다!…"오스카? 지금은 리어카?"

'윤상현 꽃거지'

'윤상현 꽃거지'가 화제다.

배우 윤상현이 꽃거지로 완벽 변신해 눈길을 끌었다.

18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거지의 품격'에 윤상현이 꽃거지로 깜짝 등장했다.

이날 윤상현은 배우 '오스카'로 활동하다가 쫄딱 망한 허경환의 선배로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윤상현은 떨어진 치킨을 먹는가 하면 '네버엔딩 스토리'를 열창했다.

또한 윤상현은 자신이 꽃거지가 된 이유에 대해 "'시크릿가든' 끝나고 푹 쉬다보니 그렇게 됐다"고 설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윤상현은 "이번에 영화 찍었다"며 방청석에 있는 박하선을 가리켰다.

이에 허경환은 방청석으로 다가가 박하선에게 구걸해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 간의 SNS 설전이 격화되고 있으며, 홍 전 시장은 국민의힘을 망친 '용병 세력'을 비판하고 배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0일 전국적으로 강풍이 불며 경기 지역에서 사망자와 부상자가 발생했으며, 강풍에 따른 신고가 512건에 달했다. 특히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3년 내 휴머노이드 로봇이 외과 의사를 대체할 것이라고 주장하며, '의대에 가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