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런닝맨 시청률 '16.6% 일요예능 최강자'…"예능 황제 이승기의 귀환! 빵빵 터지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런닝맨 시청률
런닝맨 시청률 '16.6% 일요예능 최강자'…"예능 황제 이승기의 귀환! 빵빵 터지네"(사진=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영상캡처)

런닝맨 시청률 '16.6% 일요예능 최강자'…"예능 황제 이승기의 귀환! 빵빵 터지네"

'런닝맨 시청률'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 황제 이승기의 활약으로 일요 예능 정상 자리를 굳혔다.

시청률조사회사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지난 18일 방송된 '일요일이 좋다'는 16.6%(전국 기준)를 기록했다.

특히 코너별 시청률에서 '런닝맨'은 20.7%까지 치솟으며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승기는 특유의 허당 매력을 발산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유재석은 "사람들이 왜 이승기를 허당이라고 부르는지 알겠다"면서도 적극적으로 챙기는 모습을 선보였다.

이에 '런닝맨' 멤버 이광수는 "형님 눈에는 이승기밖에 안 보이냐"며 질투심을 표현하기도 했다.

이날 이광수, 유재석과 한 팀을 이룬 이승기는 각종 원형틀 통과하기 미션에서 가장 먼저 도전권을 얻었으나 꼴찌를 차지했다.

한편, 동시간대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는 12.9%, MBC '승부의 신'은 2.8%의 시청률을 각각 기록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예찬 여의도연구원 부원장은 한동훈이 윤석열 전 대통령이 당원 게시판 사태의 배후라고 주장한 것에 대해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하며, 이 ...
대구 지역은 만성적인 인구 감소와 청년층 감소로 주택 시장의 체질 개선이 필요하다는 지적이 제기되고 있으며, 지난해 대구 인구는 235만 명...
11일 경찰은 성추행 의혹을 받는 더불어민주당 장경태 의원에 대해 조사를 진행했다. 장 의원은 지난해 11월 A씨를 성추행한 혐의로 고소당했...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