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정환 슈퍼콘서트 불참 아쉬워~'국방의 의무 다한다'…"국방부 보고인나?"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김정환 슈퍼콘서트 불참 아쉬워~
김정환 슈퍼콘서트 불참 아쉬워~'국방의 의무 다한다'…"국방부 보고인나?" (사진.CJ E&M)

김정환 슈퍼콘서트 불참 아쉬워~'국방의 의무 다한다'…"국방부 보고인나?"

'김정환 슈퍼콘서트 불참'

'김정환 슈퍼콘서트 불참'한다.

19일 Mnet측에 따르면 현재 군 복무중인 김정환은 국방의 의무를 다 하기 위해서 슈퍼콘서트에 불참한다고 밝혔다.

이에 김정환은 "군 복무 중 에 나가 꿈을 펼칠 수 있었던 것 자체가 대단한 혜택이었다."며 "슈퍼콘서트에서 직접 감사의 인사를 드리는 것이 도리겠지만 지금은 군인의 신분으로 동료들과 함께 국방의 의무에 충실하는 것이 나에게 가장 의미있는 일이다."며 '김정환 슈퍼콘서트 불참'의 의사를 밝혀 안타까움을 전했다.

앞서 김정환은 TOP6에 올랐으나 지난 2일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한편 슈퍼콘서트에는 김정환을 제외한 계범주, 딕펑스, 로이킴, 볼륨, 안예슬, 유승우, 이지혜, 연규성, 정준영, 허니지, 홍대광이 참여하며 내달 20일부터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 콘서트를 시작으로 인천, 대구, 광주, 수원, 부산까지 총 6개 도시의 전국 투어로 개최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 간의 SNS 설전이 격화되고 있으며, 홍 전 시장은 국민의힘을 망친 '용병 세력'을 비판하고 배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0일 전국적으로 강풍이 불며 경기 지역에서 사망자와 부상자가 발생했으며, 강풍에 따른 신고가 512건에 달했다. 특히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3년 내 휴머노이드 로봇이 외과 의사를 대체할 것이라고 주장하며, '의대에 가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