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박혜경 눈물과 '음독 자살설' 해명과 결혼 하지 않는 이유?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박혜경 눈물과
박혜경 눈물과 '음독 자살설' 해명과 결혼 하지 않는 이유? (사진. SBS '좋은아침')

박혜경 눈물과 '음독 자살설' 해명과 결혼 하지 않는 이유?

'박혜경 눈물'

가수 박혜경이 음독 자살설 이후 첫 방송 출연에서 눈물을 흘렸다.

20일 아침 방송되는 SBS '좋은아침'에서는 '연예계 골드미스들, 우리 시대의 골드미스를 말하다'라는 주제로 가수 박혜경을 만나 자살 시도설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들었다.

앞서 박혜경은 지난 9일 항 우울증약 리보트릴 20알을 복용한 상태로 112와 119에 "남자친구가 날 때린다"고 신고했었다.

하지만 이후에 "술에 취해 약을 먹고 횡설수설한 것이며 남자친구 이야기도 사실이 아니다"고 해명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왜 결혼하지 않느냐'는 질문에 "결혼하기 겁났다"며 "내 모든걸 포기할 수 있을까 자신이 없었다"고 밝히며 눈물을 흘렸다.

박혜경 눈물을 접한 누리꾼들은 "박혜경 눈물 정말 스트레스가 큰 것 같다" "박혜경 눈물 보니까 화려함에 감추어진 것들이 있는 것 같다" "새 앨범 빨리 나오기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혜경의 진솔한 이야기는 오늘(20일) 오전 9시10분 방송되는 '좋은아침'에서 만날 수 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 간의 SNS 설전이 격화되고 있으며, 홍 전 시장은 국민의힘을 망친 '용병 세력'을 비판하고 배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0일 전국적으로 강풍이 불며 경기 지역에서 사망자와 부상자가 발생했으며, 강풍에 따른 신고가 512건에 달했다. 특히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3년 내 휴머노이드 로봇이 외과 의사를 대체할 것이라고 주장하며, '의대에 가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