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명민 쪽대본도 괜찮다! 지금 제작환경도 '쪽대본 제작환경'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김명민 쪽대본도 괜찮다! 지금 제작환경도
김명민 쪽대본도 괜찮다! 지금 제작환경도 '쪽대본 제작환경' (사진.연합뉴스)

김명민 쪽대본도 괜찮다! 지금 제작환경도 '쪽대본 제작환경'

'김명민 쪽대본'

배우 김명민이 쪽대본 제작환경에 대해 언급해 화제다.

22일 서울 목동 BS 사옥에서 열린 SBS 월화드라마 '드라마의 제왕'(극본 장한준, 극본 홍성창)의 기자 간담회에 오지은, 최시원, 정려원, 후지이 미나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날 김명민이 "드라마 시청률이 올라간다면 쪽대본도 괜찮다. 지금 드라마 제작환경도 쪽대본 환경속에서 하고 있다. 시청률 6%, 30% 나오는 드라마도 쪽대본을 한다"며 쪽대본 제작환경에 대해 말했다.

이어 김명민은 "드라마의 시청률을 위해 내용을 수정해야 한다면 쪽대본으로 촬영활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드라마의 제왕'은 드라마는 오로지 돈이라고 외치는 외주제작사 대표 앤서니 김(김명민 분)과 드라마는 인간애라고 주장하는 드라마 작가 이고은(정려원 분)이 만나 그리는 좌충우돌 코미디 드라마로, 매주 월요일 화요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 간의 SNS 설전이 격화되고 있으며, 홍 전 시장은 국민의힘을 망친 '용병 세력'을 비판하고 배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0일 전국적으로 강풍이 불며 경기 지역에서 사망자와 부상자가 발생했으며, 강풍에 따른 신고가 512건에 달했다. 특히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3년 내 휴머노이드 로봇이 외과 의사를 대체할 것이라고 주장하며, '의대에 가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