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개그계 꽃미남 '키만 좀 컸더라면'…"문규박VS허경환 승자는 누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개그계 꽃미남
개그계 꽃미남 '키만 좀 컸더라면'…"문규박VS허경환 승자는 누구?"(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개그계 꽃미남 '키만 좀 컸더라면'…"문규박VS허경환 승자는 누구?"

'개그계 꽃미남'

'개그계 꽃미남' 개그맨 문규박과 허경환을 비교 분석한 게시물이 화제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개그계 꽃미남 문규박 vs 허경환'이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개그계 꽃미남' 게시물은 최근 tvN '코미디빅리그'의 대표 꽃미남 개그맨 문규박과 KBS 2TV '개그콘서트'의 허경환을 다양한 평가항목으로 비교해 놓은 것이다.

게시물에는 두 사람의 몸매와 키, 주변 여자들 등을 비교 분석하며, 문규박과 허경환 모두 각자 코너에서 거지 역할을 맡았고, 여성 개그우먼들에게 기습 키스를 당했다는 공통점이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개그계 꽃미남'을 접한 누리꾼들은 "둘 다 개그맨치고 정말 잘 생긴 듯." "키만 제외하면 허경환 승!" "얼굴, 몸매 모두 훈훈하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 간의 SNS 설전이 격화되고 있으며, 홍 전 시장은 국민의힘을 망친 '용병 세력'을 비판하고 배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0일 전국적으로 강풍이 불며 경기 지역에서 사망자와 부상자가 발생했으며, 강풍에 따른 신고가 512건에 달했다. 특히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3년 내 휴머노이드 로봇이 외과 의사를 대체할 것이라고 주장하며, '의대에 가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