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윤두준 손나은 클럽 포착! 데이트 현장 발각?!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윤두준 손나은 클럽 포착! 데이트 현장 발각?!(사진. 태원엔터테인먼트 제공)
윤두준 손나은 클럽 포착! 데이트 현장 발각?!(사진. 태원엔터테인먼트 제공)

윤두준 손나은 클럽 포착! 데이트 현장 발각?!

그룹 비스트 윤두준과 걸그룹 에이핑크 손나은이 한밤 중 클럽에서 포착됐다.

이 둘은 최근 영화 '가문의 귀환' 촬영을 위해 클럽에서 데이트신을 소화화며 댄스 삼매경에 빠진 것이다.

이날 촬영현장에서 윤두준은 자신을 유혹하는 듯한 손나은의 섹시댄스 공격에 쑥스러운 듯 어색한 모습을 보이다가 갑자기 돌변해 그동안 갈고 닦은 발군의 코믹 댄스 실력을 선보였다.

영화에서 윤두준은 타고난 가문의 핏줄을 이어받아 아버지 유동근과 쓰리제이가(家)의 힘과 코믹함을 고루 갖춰 가문의 새로운 에이스로 등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둘이 잘 어울린다", "윤두준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가문의 귀환'은 10년 전 복덩인 줄 알고 공들여 들였던 사위 대서(정준호)가 가문의 재앙으로 변하면서 벌어지는 요절복통 코미디로 오는 19일 개봉한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조국 혁신당의 조국 대표는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비상계엄 사과를 촉구하며, 전날의 탄핵안 통과를 기념해 국민의힘 의원들에게 극우 본당을 떠나...
정부가 내년부터 공공기관 2차 이전 작업을 본격 착수하여 2027년부터 임시청사 등을 활용한 선도기관 이전을 진행할 계획이다. 국토교통부는 2차...
대장동 항소포기 결정에 반발한 정유미 검사장이 인사 강등에 대해 법무부 장관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한 가운데, 경남의 한 시의원이 민주화운동단체를...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