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주간 인기동영상 베스트7] 생방송 중 여 아나운서 망고주스 마시다 혼절한 동영상 차지

지난주 주간 인기 동영상 1위는 생방송 중 여자 아나운서가 망고주스를 마시다 말고 혼절하는 모습이 담긴 동영상이 차지했다. 강원네트워크5의 '내 고향 이 사람들'이라는 프로그램의 일부로 보이는 동영상에는 망고를 재배하는 농민이 직접 출연해 자신의 망고주스를 홍보하는 내용이 담겨 있다. 진행을 맡은 여자 아나운서는 망고주스를 맛본 뒤 표정이 일그러지더니, 주스를 뱉고 헛구역질을 한다. 남자 아나운서 역시 맛이 좀 익숙지가 않다고 말해 망고총각을 화나게 한다. 이를 본 농민은 벌떡 일어나 "무슨 방송이 이러냐. 표정이 왜 그러냐"며 화를 낸다. 이어 여자 아나운서는 계속 불편한 표정으로 일관했고, 급기야 혼절하는 사고까지 발생한다. 이러한 장면이 고스란히 전파를 타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었다.

2위는 예쁜 외모 탓에 성형수술한 것으로 오해를 받아 고민이라는 석지훈 씨가 차지했다. 지난달 26일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출연한 석 씨는 성형을 했다고 의심을 받아 늘 남들에게 손가락질을 당하는가 하면 심한 경우에는 욕까지 먹는다는 고민을 털어놨다. 특히 코에 대해 "모르는 번호로 인조인간, 성형괴물이라는 막말을 들은 적도 있다"고 말했다. 석 씨는 오똑한 코와 작은 얼굴, 큰 눈까지 가지고 있어 마치 순정만화에서 튀어나온 것 같은 모습을 하고 있다. 더 놀라운 것은 이 미모가 전혀 손대지 않은 자연 미인이라는 것. 방송 직후 네티즌들은 "자연 미인으로 태어났어도 고민인 이 세상. 외모 지상주의 때문 아닐까?" "우리나라 사람들 남 잘되는 꼴을 못봐서 그렇다. 속이 배배 꼬인 건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3위는 영화제 참석을 위해 레드카페트 위에서 걷던 중 넘어져 가슴을 드러내는 초유의 사태를 연출한 신인 배우 하나경에게 돌아갔다. 지난달 30일 제33회 청룡영화제에 참석한 하나경은 레드카페트 위에서 꽈당 넘어지면서 위기일발의 장면을 연출했다. 양쪽 가슴이 거의 드러났고, 혹시 모를 사고에 대비해 드레스 안에 붙이는 밴드까지 고스란히 노출됐다. 그러나 하나경은 아무 일도 없었다는 듯 일어나 사고를 수습했다. 네티즌들은 "너무 의도된 노출 아닌가, 제2의 오인혜냐"며 의심어린 시선을 보내고 있다.

4위는 EXID(이엑스아이디)의 '매일밤' 안무 영상이 차지했다. 공개된 영상 속 EXID는 다섯 멤버 모두 마치 실전과 같은 집중력을 선보였다. 안무 연습에 열중하는 모습이 방송이나 무대에서 화려하게 꾸며진 모습과는 달리 수수하고 편안한 차림이지만 그 속에서 뿜어져 나오는 강한 포스가 인상적이다. 특히 '매일밤' 안무 중 양손을 몸 앞으로 차례차례 빗겨 쓸어내리는 안무는 현재 국내 톱 가수이자 배우인 엄정화의 히트곡 '초대' 안무를 연상케 하고 있다.

5위는 테니스 경기가 끝난 두 여자 선수가 웃옷을 훌렁 벗어 던지고 젖가슴을 훤히 드러내며 팬서비스(?)를 한 영상이, 6위는 공원에서 여러 마리의 고양이가 소녀를 따라다니며 뛰어노는 영상이 차지했다. 잔디 위에서 뛰어가는 소녀와 그 뒤를 뒤따라 가는 고양이 모습이 너무 귀엽고 평화스럽다.

◆Daum tv팟 주간 인기 동영상 (11월 26일~12월 2일)

순위동영상 이름플레이수

1헐 망고 방송사고483,066

2모태미녀인데 남들이 성형했다고 손가락질해요/423,914

안녕하세요 전국고민자랑 11월 26일

3[한컷영상] 하나경의 레드카펫서 노출 사고'고의' 진실은… (청룡상) 341,831

4Live]EXID - 매일밤 329,914

5훈훈한 스포츠312,255

6인간을 사냥하는 맹수들249,494

7자칫 사람잡을 공포의 엘리베이터 몰카215299

8후반 21분 좋은 위치에서 파울을 얻어낸 박지성182,414

9J리그에서는 이건 반칙 아냐174,242

10후반 46분 미추 골169,014

자료:Daum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