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악동뮤지션 매력 있어 "사랑에 빠질 것 같아~" 심사의원 '극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악동뮤지션 매력 있어
악동뮤지션 매력 있어 "사랑에 빠질 것 같아~" 심사의원 '극찬' (사진. SBS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 시즌2)

악동뮤지션 매력 있어 "사랑에 빠질 것 같아~" 심사의원 '극찬'

'악동뮤지션 매력 있어'

악동뮤지션 매력있어 자작곡이 또 한 번 큰 화제를 모았다.

지난 9일 SBS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 시즌2'(이하 'K팝스타2')에서는 남매듀오 악동뮤지션이 새로운 자작곡 '매력있어'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오빠 이찬혁은 출중한 기타 연주 실력과 작곡 실력을 보여줬고 동생 이수현 또한 특유의 매력적인 음색을 드러내 환상의 하모니를 만들었다. 1라운드에 이어 이들은 세 명의 심사위원에게 모두 극찬을 받았다.

심사위원인 박진영은 "이거야말로 스웨거가 아닌가 싶다. 우리 셋한테 전혀 겁을 안 먹는다"라며 칭찬했고 가수 보아는 "정말 매력있다. 멜로디 진행이 뻔하지 않다"라고 호평했다.

또 심사위원 양현석은 "14살 소녀가 감성이 기존가수들도 내기 힘든 것이다"라며 이수현을 극찬했다. 마지막으로 박진영은 "세 심사위원이 사랑에 빠지고 있다"고 말하며 악동뮤지션을 듀엣조 1위로 꼽았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미 간 확장억제 협의체인 '핵협의그룹(NCG)' 제5차 회의에서 북한 핵 위협에 대한 언급이 사라지고 한국이 재래식 방위를 주도할 것이라는 내...
진학사 캐치의 조사에 따르면 구직자와 직장인들이 가장 일하고 싶은 기업으로 CJ올리브영이 20%의 지지를 받아 1위에 올랐으며, SK하이닉스는 ...
인천지법은 동거남이 생후 33일 아들을 학대해 숨지게 한 혐의로 기소된 22세 엄마에게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했다. 엄마는 아들이 학대받는 동...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