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박신혜 윤시윤 원작 캐릭터 "헉! 전생이 만화 캐릭터?…싱크로율100%"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박신혜 윤시윤 원작 캐릭터
박신혜 윤시윤 원작 캐릭터 "헉! 전생이 만화 캐릭터?…싱크로율100%"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박신혜 윤시윤 원작 캐릭터 "헉! 전생이 만화 캐릭터?…싱크로율100%"

'박신혜 윤시윤 원작 캐릭터'

박신혜와 윤시윤이 원작 만화 캐릭터와 흡사한 외모를 보여 화제다.

케이블채널 tvN 새 월화극 '이웃집 꽃미남'은 인기 웹툰 '나는 매일 그를 훔쳐본다'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다.

이어 주인공을 맡은 윤시윤과 박신혜가 원작 만화 캐릭터와 닮은 모습을 보여줘 화제가 되고 있다.

박신혜는 원작 캐릭터 고독미의 큰 눈, 계란형 얼굴, 헤어와 패션스타일까지 닮은 모습을 하고 있다.

윤시윤 역시 쌍꺼풀 없는 눈매와 V자형 얼굴, 파마머리가 캐릭터와 일치할 정도로 닮아 네티즌들의 기대감을 안겨주고 있다.

조문주PD는 "드라마 주인공 캐스팅 당시 원작 주인공 캐릭터를 염두하긴 했으나 이렇게 닮을줄은 몰랐다"며 "원작에서 더 발전된 드라마 캐릭터를 표현하기 위해 배우들이 공부를 많이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tvN '이웃집 꽃미남'은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조국 혁신당의 조국 대표는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비상계엄 사과를 촉구하며, 전날의 탄핵안 통과를 기념해 국민의힘 의원들에게 극우 본당을 떠나...
정부가 내년부터 공공기관 2차 이전 작업을 본격 착수하여 2027년부터 임시청사 등을 활용한 선도기관 이전을 진행할 계획이다. 국토교통부는 2차...
대장동 항소포기 결정에 반발한 정유미 검사장이 인사 강등에 대해 법무부 장관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한 가운데, 경남의 한 시의원이 민주화운동단체를...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