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린 심경고백 "친구와 제가 잘못한 일이 많은 만큼…미안하고 감사해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린 심경고백을 해 팬들의 눈길을 모았다.

최근 가수 린은 그룹 '엠씨 더 맥스(MC The Max)' 멤버이자 미성년자 성매매로 논란에 휩싸였던 이수와 열애 사실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에 29일 오전 SNS에선 린과 이수를 향한 몇몇 부정적 시각들을 나타냈다.

이 모습을 지켜본 린은 트위터를 통해 "저와 제 노래를 좋아해 주시는 분들께 작게나마 마음을 표현하고 싶어 글 써요"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린은 "보여지는 직업을 갖고 있다 보니 모든 일에 신중해야 하는 것이 맞지만 사랑이라는 감정이 어떤 결단에 의해 쉽게 달라지는 것이 아니었기 때문에 머리로 생각하지 않고 마음의 뜻을 따르게 되었습니다"라며 "따끔한 질책도 보잘것없는 저와 친구(이수)를 걱정해주시는 마음이라고 생각해요. 가슴이 찢어질 것 같은 댓글들도 모두 제 친구가, 제 부모님께서 해주는 귀한 말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라며 심경고백을 했다.

이어 "친구와 제가 잘못한 일이 많은 만큼 반성 많이 하고 어떤 식으로든 보답하면서 지내겠습니다. 약속 드릴게요. 용서와 축복은 너무 큰 바람이란 걸 잘 알고 있어요. 그저 지켜봐 주세요. 미안하고 또 감사합니다"고 마지막 당부를 남겼다.

린 심경고백을 접한 누리꾼들은 "린 심경고백 들어보니 정말 힘들겠다" "그래도 린 심경고백 태도를 보니 참 성숙한 사람 같네" "미안할 필요가? 축하드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예찬 여의도연구원 부원장은 한동훈이 윤석열 전 대통령이 당원 게시판 사태의 배후라고 주장한 것에 대해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하며, 이 ...
대구 지역은 만성적인 인구 감소와 청년층 감소로 주택 시장의 체질 개선이 필요하다는 지적이 제기되고 있으며, 지난해 대구 인구는 235만 명...
11일 경찰은 성추행 의혹을 받는 더불어민주당 장경태 의원에 대해 조사를 진행했다. 장 의원은 지난해 11월 A씨를 성추행한 혐의로 고소당했...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