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지 무보정' 직찍이 공개돼 화제다.
방송인 박은지의 소속사 sidusHQ는 10일 공식 미투데이를 통해 "멀리 제주도에서 드라마 촬영에 한창인 박은지씨가 근황을 전해오셨습니다! 마치 화보 촬영 현장 같은데요?"라는 글과 함께 글과 '박은지 무보정'직찍을 공개했다.
공개된 '박은지 무보정' 사진 속 박은지는 SBS 주말드라마 '출생의 비밀' 촬영 중인 모습이다.
'박은지 무보정'사진에서 박은지는 핫팬츠를 입고 카메라를 향해 각선미를 뽐내며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박은지는 기지개를 켜는 듯한 포즈를 통해 군살없는 복부를 노출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박은지 직찍'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은지 무보정 대박~! 박은지 이렇게 몸매 좋았어?" "라인이 살아있네" "정극 연기도 잘하더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출생의 비밀'은 해리성 기억장애로 사랑하는 남자와 아이에 대한 기억을 잃은 여자의 딜레마와 천재 딸을 대하는 무식한 아버지의 눈물 어린 부성애를 그린 드라마다.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방송.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하늘 아래 두 태양 없다더니" 손 내민 한동훈, 선 그은 장동혁[금주의 정치舌전]
'대구군부대이전' 밀러터리 타운 현대화·신산업 유치…안보·경제 두 토끼 잡는다
'서해 피격 은폐' 서훈·박지원·서욱 1심서 전원 '무죄' [종합]
尹 "공소장 딱보니 코미디" 1시간 최후진술…'체포방해' 내달 16일 선고
[사설] 민주당의 '통일교 게이트' 특검 수용, 결국 면피용 작전이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