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보이스코리아' TOP4 출신 지세희 데뷔하자마자 존재감 '폭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지세희가 정식으로 가수 데뷔를 해 화제다.

Mnet '보이스 코리아' TOP4 출신 지세희는 지난 4월 11일 '오늘보다 내일'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가수활동에 돌입하며 탁월한 가창력과 감정표현으로 주목 받고있다.

지세희 데뷔곡 '오늘보다 내일'은 프로듀싱 팀 파이브어클락(한관희, 박상준, 이정)의 작업물로 지세희의 허스키한 목소리와 어쿠스틱한 사운드가 어우러진 사랑 고백송이다.

소속사 라우더스 엔터테인먼트는 "전에 불렀던 곡들과는 달리 밝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곡이다"며 "지세희가 기존에 보여주지 않은 모습, 조금 더 편안한 모습으로 다가가기 위해 선택하게 됐다"고 밝혔다.

더불어 이번 타이틀 곡에는 코러스로 가수 이정과 파이브어클락이 참여했으며 키보드는 이정이 직접 맡아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지세희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데뷔무대를 치루고 활발한 활동을 하며 '오늘보다 내일'로 인기를 모으고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