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병만 자격증 취득 '정글의 법칙' 병만 족장…"달인은 달인이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김병만 자격증 취득'이 화제다.

방송인 김병만이 '정글의 법칙'에서 5개의 자격증을 취득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지난 17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히말라야'에서 김병만은 출국에 앞서 프로그램을 위해 자격증을 취득하려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김병만은 스카이다이빙 자격증 취득을 위해 4000m 상공에서 다양한 미션들을 8일에 걸쳐 교육을 받은 결과 최단시간 스카이다이빙 A라이선스 자격증을 취득했다.

또 김병만은 전문가 못지않은 스킨스쿠버 실력을 자랑하며, 스킨스쿠버 관련 자격증도 취득했다.

김병만은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제가 헛다리를 짚은 거 같아요. 그동안 물속을 열심히 돌아다녔는데 물이 없는 곳을 간다고 소문을 들었거든요. 네팔은 인간의 본성을 알 수 있는 곳이라고 하더라고요"라고 속내를 털어놔 시청자들을 웃게 만들었다.

김병만의 자격증 취득 소식에 네티즌들은 "역시 달인은 달인이다" "김병만의 열정, 인정할 수 밖에 없다" "김병만 씨 정말 대단하네요. 자격증을 한개도 아니고 다섯개나 취득하다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29일 MBC의 보도로 강선우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1억원 수수 의혹이 불거지며 정치권이 소란스러운 상황입니다. 강 의원은 2022년 지방선거...
2026년부터 시행되는 새로운 정부 정책은 저출생 대응을 위해 만 4세 유아에게 무상교육을 제공하고, 자녀 수에 따라 세제 혜택을 강화하며,...
대법원이 김경성 남북체육교류협회 이사장의 김정일 국방위원장 찬양 편지 전달행위가 국가보안법 위반이 아니라고 판결했으나, 일부 횡령 및 남북교...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