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전국노래자랑 "이제 곰TV로 집에서 본다~!"…"만원으로 온 가족과 함께"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전국노래자랑 곰TV 상영 소식이 전해졌다.

영화 '전국노래자랑'이 곰TV 상영을 시작한다.

인터넷 미디어 곰TV는 30일부터 영화 '전국노래자랑'을 극장과 동시 상영한다고 밝혔다. 곰TV에서 1만 원을 결재하면 스트리밍 혹은 다운로드 방식으로 영화를 감상할 수 있다.

'전국노래자랑'은 '복수혈전', '복면달호'에 이어 방송인 이경규가 제작한 3번째 영화다. 전국노래자랑은 아이언맨3 등 외화에 밀려 28일 기준 극장 관객 수 96만 2017명에 머물러있다. 손익분기점은 대략 150만 명이다.

곰TV 박정민 마케팅 본부장은 "'전국노래자랑'은 인터넷으로 가족들과 함께 보기에 좋은 영화"라고 전했다.

전국노래자랑 곰TV 상영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전국노래자랑 이제 곰TV로 볼 수 있는거야?" "영화관에서 놓쳐서 못봤는데 드디어 전국노래자랑 영화를 볼수 있구나" "전국노래자랑 곰TV 상영돼 좋아요" "아이언맨3에 밀려서 안타까웠는데 그래도 곰TV로 전국노래자랑 볼수 있어서 좋아"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