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호감 가는 이성 취미 1위 함께 할 순 없나요? "남자는? 여자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호감 가는 이성 취미 1위'는 무엇일까?

호감 가는 이성 취미'에 대한 남녀는 다른 생각을 보여 눈길을 끈다.

결혼정보회사 닥스클럽은 미혼남녀 354명을 대상으로 '첫 만남 자리, 호감 가는 이성의 취미'에 대한 설문을 실시했다.

'호감 가는 이성 취미 1위'에 대한 설문조사 결과, 남성의 35.2%가 '요리, 사진촬영 등 생활 친화적 취미'를 1위로 꼽았다.

여성의 경우 33.9%가 '수영, 자전거 타기, 등산, 캠핑 등 아웃도어, 스포츠 취미'를 가장 호감 가는 이성의 취미로 꼽았다.

'피규어 수집, 애니메이션 감상 등 마니아적 취미'는 남녀 모두 호감 가는 이성 취미로 5% 미만에 불과했다.

호감 가는 이성 취미 조사를 통해 남성들은 여성적이고 가정적인 모습에 호감을 느끼고, 여성들은 남자답고 활동적인 모습에서 호감을 느끼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호감 가는 이성 취미에 대해 닥스 관계자는 "서로에게 호감 가는 취미를 갖는 것도 좋지만 연인 사이의 두 사람이 함께 할 수 있는 취미를 찾아 시간을 공유해 나간다면 보다 진솔하고 돈독한 관계로 발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호감 가는 이성 취미 1위'에 네티즌들은 "호감 가는 이성 취미 1위, 남녀가 다르네." "호감 가는 이성 취미 1위, 이럴 줄 알았어." 나도 '호감 가는 이성 취미 1위'남"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대구경북 지역 리더들은 2일 '2026 대구경북 신년교례회'에서 경제 대도약을 다짐하며 대구경북 신공항의 성공적인 추진을 강조했다. 이날 행...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아들 임모 군과 함께 샌프란시스코 체이스센터에서 열린 NBA 경기,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와 '유타 재즈'를 관전하...
서울 시청역 인근 대규모 집회에서 80대 남성이 심정지로 발견되어 병원으로 이송되었으나 사망했다. 대구에서는 추억의 놀이 '경찰과 도둑'을 ...
미국은 3일(현지시간) 전격적으로 베네수엘라의 니콜라스 마두로 대통령을 체포하고 압송하는 작전을 실행했다. '확고한 결의'(Operation..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