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에이젝스 진격의 거인 패러디 영상 컴백 예고 "원작과 완벽 흡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에이젝스 진격의 거인 패러디가 화제다.

에이젝스가 '진격의 거인' 패러디 영상으로 컴백일을 예고했다.

지난 2일 그룹 에이젝스는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진격의 에이젝스-진격의 거인 패러디'라는 영상을 공개하고 영상 후반부에 컴백일을 알려 팬들의 관심을 샀다.

이 영상은 인기리에 방송중인 애니메이션 '진격의 거인'의 오프닝 영상을 패러디 한 것으로 멤버들이 각각 거인과 조사병단으로 등장해 세세한 부분까지 원작과 흡사하게 재연하며 실감나는 연기를 선보였다.

특히 영상 마지막 부분에는 에이젝스의 컴백일이 오는 11일임을 알려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패러디 영상은 팬 서비스 차원에서 제작됐지만 많은 네티즌들이 오는 11일 발표하는 신곡 '미쳐가'의 공식 티져 영상으로 오해해 많은 의문을 제기하기도 했다는 후문.

에이젝스 진격의 거인 패러디를 접한 누리꾼들은 "에이젝스 진격의 거인 패러디 대박이네요" "에이젝스 진격의 거인 패러디 좋아요!" "에이젝스 진격의 거인 패러디 무한 반복으로 보고있어요"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는 11일 신곡 '미쳐가'로 컴백에 나서는 에이젝스는 막바지 컴백 준비에 한창이며 이들의 뮤지비디오 티져는 오는 8일 에이젝스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공개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합동참모본부는 북한군의 군사분계선(MDL) 침범에 대해 유엔군사령부 MDL 기준선을 우선 적용하라는 지침을 전방 부대에 전달했다. 최근 북한군의...
차세대 고속열차 EMU-370의 개발이 완료되면서 서울과 부산 간의 초고속 철도 시대가 다가오고 있으며, 2031년 상용화될 예정이다. 이 열차...
방송인 박나래의 서울 이태원 단독주택에 대해 최근 소속사 엔파크가 49억7천만 원 규모의 근저당권을 새롭게 설정하면서 다양한 해석이 나오고 있으...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