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성미 신체 나이 "실제 55세…신체나이가 80대" 출연진 '경악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이성미 신체 나이가 공개돼 화제다.

이성미는 4일 방송된 TV조선 '홍혜걸의 닥터콘서트'에서 생체 임피던스 검사를 받았다.

생체 임피던스 검사는 환자마다 원인이 다른 만성피로의 적절한 치료법을 위해 신체를 구성하는 조직과 유동성 체액의 상태를 측정하는 검사다.

이성미는 신체영양상태 평균값에 훨씬 못 미치는 수치로 영양상태 결함과 함께 신체나이 80대라는 판정을 받았다.

검사를 진행한 카톨릭의대 가정의학과 옥선명 전문의는 "축전된 결과라기보다는 현재 몸 상태를 반영한 것"이라며 영양결핍을 지적했다.

이에 이성미는 "예전에 검사했을 때도 영양실조로 나온 적이 있다"고 고백하며 담담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이성미 신체 나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성미 신체 나이 대박~ 얼굴은 진짜 동안인데?" "이성미 신체 나이 신기하네~ 다이어트하나?" "병이 있는게 아닐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가 폭로자 신분을 사실상 공개하며 내란을 희화화하고 여성 구의원을 도촬한 보좌진과의 갈등을 폭로했다. 그는 보좌진 6...
대구시는 '판교형 테크노밸리' 육성 구상을 본격 추진하며, 도심융합특구의 종합발전계획을 발표해 2035년까지 지역 산업 혁신을 목표로 하고 있다...
우크라이나에 억류된 북한군 포로 2명이 한국에서 새로운 삶을 시작하고 싶다는 귀순 의사를 공식적으로 밝혔다. 이들은 탈북민 단체를 통해 받은 편...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