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현주 김수현 극찬'이 화제다.
배우 손현주가 배우 김수현에 대해 극찬해 눈길을 끌었다.
17일 오전 서울 강남구 CGV압구정에서 열린 영화 '숨바꼭질'(허정 감독, 스튜디오 드림캡쳐 제작) 제작보고회에는 허정 감독을 비롯 배우 손현주, 문정희, 전미선이 참석했다.
이날 현장에서는 '우리 집에 살았으면 하는 연예인 1위' 설문조사 결과가 공개됐고, 그 결과 소녀시대와 김수현이 1위, 송중기와 이종석이 2위, 원빈이 3위를 기록했다.
이에 손현주는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김수현에 대해 극찬을 했다.
손현주는 "'은밀하게 위대하게' 촬영 때문에 배우 김수현 씨와 4개월 정도 함께 있었다. 뱉어내는 말보다 행동이 묵직한 친구다"며 김수현을 추켜세웠다.
이에 MC 오상진은 "김수현 씨가 성격이 독특하다는 얘기가 있다"고 질문하자 손현주는 ""물론 독특하기도 하다. 말보다는 행동으로 보여주는 배우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수현아 좋겠다 야. 축하한다"고 1위 축하인사를 건네 웃음을 안겼다.
또 전미선은 '우리 집에 살았으면 하는 연예인'으로 "우리 아이가 좋아하는 이종석"을 꼽아 눈길을 끌었다.
한편 '숨바꼭질'은 2008년 도쿄를 시작으로 현재까지도 뉴욕, 서울 수도권 지역을 중심으로 집 초인종 옆에 수상한 표식이 발견된 실화를 바탕으로 한다.
내달 14일 개봉.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尹파면' 선고 후 퇴임한 문형배 "헌재 결정 존중해야"
'퇴임 D-1' 문형배 "관용과 자제 없이 민주주의 발전 못해" 특강
"조직 날리겠다" 文정부, 102차례 집값 통계 왜곡 드러나
안 "탈당해야" 김·홍 "도리아냐"…국힘 잠룡들 尹心 경계 짙어질까
이재명 "대구·경북의 아들 이재명, TK 재도약 이끌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