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요즘 모기 방역차 "양산시는 모기와 전쟁 중" 사람도 잡겠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요즘 모기 방역차'가 공개돼 화제다.

'요즘 모기 방역차'는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요즘 모기 방역차' 게시물 속에는 경남 양산시 모기방역차량의 사진으로 거대한 크기와 엄청난 방사량을 보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특히 '요즘 모기 방역차'에 부착된 "양산시는 지금 모기와의 전쟁중 입니다"라는 문구가 적혀 웃음을 자아냈다.

경남 양산시는 모기 박멸을 위해 연막을 최대 반경 200m까지 분무할 수 있는 친환경 광역살포기를 동원해 해충서식지와 유수지, 주거 밀집지역, 풀숲 등 모기가 많이 서식하는 곳에 집중 살포하고 있다.

'요즘 모기 방역차'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요즘 모기 방역차에 사람도 잡겠네" "요즘 모기 방역차 보니 모기 진짜 심한가봐" "요즘 모기 방역차 빵 터졌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전 원내대표의 사퇴로 보궐선거가 본격화되며 진성준 의원이 4개월 임기로 출마를 선언한 가운데, 박정·백혜련·한병도 의원들...
강정훈(56) 제15대 iM뱅크 은행장이 31일 대구 수성구 본점에서 취임식을 갖고 '생산적 금융'과 '포용 금융', '소비자 보호'를 중심...
친족상도례 조항이 폐지되면서 방송인 박수홍의 아내 김다예 씨가 이를 환영하며 SNS에 관련 내용을 공유했다. 이번 법 개정은 박수홍의 재산 ...
이란에서 경제난에 대한 불만으로 주민과 대학생들의 시위가 확산되고 있으며, 이란 최고지도자 아야톨라 하메네이는 침묵을 유지하고 있다. 한편,..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