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유부남의 생일선물 "생일 선물로 게임이용권…격하게 감동받는 男"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유부남의 생일선물이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유부남의 생일선물이라는 제목으로 휴대폰 문자대화 모습이 공개됐다.

한 유뷰남은 아내에게 자신의 생일에 대해 언급하며 선물을 줄 것을 요구하고 있다.

이에 아내는 정성스런 대답대신 다소 쿨한 반응으로 선물 을 달라는 말에 아내는 일요일에 하루 종일 게임을 하게 해주겠고 말한다. 뜻밖의 선물에 남편은 오오오라고 매우 기뻐하며 폭소케 한다.

유부남의 생일선물 대화를 접한 누리꾼들은 "유부남의 생일선물 진짜 소박하네" "아내가 정말 쿨하다" "유부남의 생일선물 게임 이용권이 그렇게 좋은가?" "유부남의 생일선물 하루종일 게임하는 거라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북한이 서해상에서 장거리 전략 순항 미사일을 시험 발사했다고 29일 조선중앙통신이 보도했다.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참석한 이번 훈련은 미사일들...
경북 구미시가 정부의 '5극3특' 성장엔진 선정을 위해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으며, 이 선정에 따라 대규모 투자 보조금과 규제 완화 등의 정...
경북 경산시 한 아파트에서 A씨와 그의 가족 5명이 숨진 채 발견되어 경찰이 수사 중이며, A씨는 신변을 비관하는 문자 메시지를 남겼다. 한...
일본 나고야시에서 도요토미 히데요시 동상의 목이 부러진 사건은 한 경찰관이 술에 취해 저지른 것으로 밝혀졌으며, 이와 함께 북한 김정은 정권..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