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점검 소식이 전해졌다.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의 점검이 3.10 패치 적용과 관련이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1일 온라인 게임 이하 롤의 국내 서비스를 담당하는 라이엇게임즈 코리아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 및 홈페이지 서버의 안정화, 게임 업데이트를 위한 점검이 이날 오전 6시부터 12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에 대해 라이엇게임즈코리아 관계자는 1일 한 매체를 통해 "이번 점검은 3.10패치와 연관이 있다. 실제 패치를 적용 중이다"라면서 "다만 오늘 점검으로 패치가 완료될 지 여부는 아직 확정해서 밝힐 수 있는 사안이 아니다. 공지한 시간 내에 점검을 완료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것만 말씀드릴 수 있다"고 밝혔다.
이미 롤의 북미 서버에서는 3.10패치가 적용된 상태이며, 다른 국가의 서버에도 차례로 이번 패치가 적용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롤 점검 소식에 누리꾼들은 "롤 점검 빨리 끝났으면 좋겠다" "롤 점검 끝나자마자 바로 전투 모드로" "롤 점검 끝날 때 까지 뭐하지"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롤은 다양한 전장과 지형에서 벌어지는 상대팀과의 전투에서 승리를 쟁취하기 위해 치열한 전략을 겨루는 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 게임으로, 롤플레잉과 전략 게임의 요소를 조화롭게 접목시키고 전투 액션을 가미한 게임이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