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경찰청 4대 사회악 근절 4명 특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이승훈 경감, 정경표 경위, 최동해 대구경찰청장, 김선영 경사, 손성우 경장.(왼쪽부터)
이승훈 경감, 정경표 경위, 최동해 대구경찰청장, 김선영 경사, 손성우 경장.(왼쪽부터)

대구경찰청은 1일 특진 임용식을 열고 2013년 상반기 4대 사회악 근절 업무 성과 우수자 4명을 특별승진 임용했다.

대구경찰청 생활안전과 여청계 이승훈 경감은 대구경찰청 학교폭력 담당자로서 학교폭력체감안전도 평가 전국 1위 등 대구경찰청이 4대 사회악 평가에서 전국 1위를 하는 데 크게 기여했다.

달성경찰서 수사과 정경표 경위는 축산물 등급을 허위표시한 유통업자를 검거하는 등 4대 사회악 근절을 위해 노력했다.

달서경찰서 여청과 김선영 경사는 가정폭력 피해자 보호를 위한 'PCS Call(전문상담지원) 제도' 운영 등으로 가정폭력 재범률 감소에 기여했다.

수성경찰서 고산지구대 손성우 경장은 우리 학교 경찰관으로 활동하며 가두 캠페인을 하는 등 4대악 근절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 형성에 크게 기여해 특진했다.

최동해 대구경찰청장은 "대구치안을 위해 최선을 다해 근무해달라"고 당부했다.

모현철기자 momo@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통령실은 성탄절인 25일 쿠팡 개인정보 유출 사태에 대한 범정부 회의를 열어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경찰청 등 관계 부처가 참여했으며, 이재명 대...
쿠팡이 지난해 납품업체들로부터 2조3천억원에 달하는 판매촉진비와 판매장려금을 받은 것으로 밝혀지며, 공정거래위원회는 이 과정에서 불공정행위가 있...
60대 아들이 인지 능력이 떨어진 90대 어머니를 폭행한 사건에 대해 의정부지법에서 징역 2년과 3년간의 노인 관련 기관 취업 제한을 선고받았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