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영 손편지가 눈길을 끌었다.
배우 이보영은 2일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 이보영 갤러리와 공식 팬카페에 손편지를 올리고 배우 지성과 9월27 결혼 사실을 알렸다.
이보영은 '안녕하세요 이보영입니다'라는 제목의 게시글에 또박또박 정성스러우면서도 귀엽게 쓴 손편지를 통해 "제가 갑작스럽게 이렇게 여러분께 편지를 쓰는 이유는 기사를 통해 접하면 항상 응원해 주고 사랑해 준 여러분들에게 예의가 아닌 것 같아서 먼저 말씀드리려고요. 저 9월 27일에 결혼해요"라고 지성과의 결혼을 밝혔다.
이보영은 이어 "아직 혜성이와 수하의 여운에 빠져 계신 분들에게는 찬물을 끼얹는 것 같아 정말 미안하지만 저도 준비할 시간이 빠듯해서 부득이하게 지금 알려드려요. 원래는 6월에 발표하고 느긋하게 준비하고 싶었지만 놓칠 수 없는 작품을 만나 급하게 준비하게 됐어요"라고 갑작스런 결혼 발표 경위를 설명했다.
이어 이보영은 "결혼한다고 맘 떠나면 어쩔 수 없지만 여러분은 안 그럴꺼라 믿고, 지금도 부족하지만 계속 성장해가는 배우 될께요. 사랑합니다"라고 적었다.
지성 역시 자신의 공식 팬카페에 "2007년부터 좋은 만남을 이어온 이보영 씨와 올 9월 결혼을 하려 합니다"라며 손편지를 공개했다.
이보영 손편지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보영 손편지 보니까 글씨체 정말 예쁘다" "이보영 손편지 감동받았겠다" "우와~ 역시 이보영인가..." "이보영 손편지 로맨틱하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대통령실, 추미애 '대법원장 사퇴 요구'에 "원칙적 공감"
지방 공항 사업 곳곳서 난관…다시 드리운 '탈원전' 그림자까지
李대통령 지지율 54.5%…'정치 혼란'에 1.5%p 하락
김진태 발언 통제한 李대통령…국힘 "내편 얘기만 듣는 오만·독선"
"차문 닫다 운전석 총기 격발 정황"... 해병대 사망 사고 원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