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민아 인기가요 신고식 후 "꽃미남 이현우, 황광희와 셀카를?…선남 선녀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민아 인기가요 신고식 사진이 화제다.

민아 인기가요 신고식에 이어 기존 MC 황광희 이현우와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4일 저녁 걸스데이 민아는 트위터에 "오늘 인기가요 첫엠씨 무사히 마쳤습니다!! 휴~ 도와주신 모든 스태프들 피디님 작가님 광희오빠 현우 너무 고마워요~! 앞으로 더 잘하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이 사진을 게시했다.

2년 동안 '인기가요'를 진행했던 아이유의 뒤를 이어 MC로 발탁된 민아는 이날 '인기가요'의 첫 MC 신고식을 치렀다. 그는 대선배 이효리의 히트곡 '유 고 걸(U-Go-Girl)' 무대를 꾸미며 상큼발랄한 매력을 더했다. 신고식 무대 후 "바래왔던 무대였기 때문에 더욱 노력하고 열심히 하겠다"고 남다른 각오를 밝혔다.

민아 인기가요 신고식 후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민아 인기가요 신고식 사진 진짜 부럽다" "민아 인기가요 신고식 후 인증샷 언제 찍었지?" "선남 선녀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재명 대통령은 12일 세종컨벤션센터에서 인천국제공항공사 이학재 사장을 질책하며 외화 불법 반출에 대한 공항 검색 시스템의 실효성에 의문을 제기...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2일 오후 경기 평택시 도심에서 두 마리의 말이 마구간을 탈출해 도로를 활보하는 사건이 발생했으나, 인명 피해는 없었고 경찰이 신속히 대응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