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효리 뽀뽀애교 "너의 입술 위에 오마이 립~" 이런 모습 처음이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이효리가 뽀뽀애교를 선보여 이상순을 활짝 웃게 만들었다.

13일 방송된 온스타일 '이효리의 X언니'에서 가수 이효리는 예비신랑 이상순과 함께 걸그룹 스피카의 음악적 재능을 가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효리는 스피카 보아가 작사한 걸그룹 레인보우 '키스'의 가사를 살펴보던 중 "입술이 많이 나오는구나. 가사에는"이라며 옆에 앉아 있는 이상순에게 애교를 부렸다.

이효리는 가사 중 "너의 입술 위에 오마이 립(입술)"이라는 부분을 표현하며 이상순에게 뽀뽀를 할 것 처럼 입술을 쭉 내밀었다.

이에 이상순은 웃음을 참지 못하고 활짝 웃어 보여 달달한 커플들의 모습을 과시해 팬들의 부러움을 샀다.

이효리 뽀뽀애교 모습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효리 귀엽네" "이상준 진짜 좋아하는 것봐" "이효리 뽀뽀애교 보니 달달하네요" "이효리 이상순 커플 잘 살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윤석열 전 대통령의 결심 공판에서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그의 최후진술을 비판하며 교도소에서 잘 지내라고 언급한 가운데, 백승아 원내변인...
올해 3분기 대구 경제는 1.1% 성장에 그치고 경북은 0.4% 역성장을 기록하며 대구경북 경제 침체가 심화되고 있는 가운데, 대구정책연구원...
올해 마지막 로또복권 1등 당첨자 18명이 나와 각각 16억6천100만원을 수령하며, 2등 당첨자는 광주에서 10명이 한꺼번에 배출되는 등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