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리암 헴스워스-마일리 사이러스 결별 위기 "19禁 퍼포먼스 충격, 헤어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미국의 배우 겸 가수 마일리 사이러스가 연인인 배우 리암 헴스워스와 결별 위기에 처했다.

지난 6일(현지시각) 미국 US 위클리 등 현지 연예매체는 "리암 헴스워스가 마일리 사이러스와 헤어지기로 마음을 굳혔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헴스워스의 한 측근은 "마일리 사이러스의 VMA 퍼포먼스가 이유인 것으로 알고 있다"고 전했다.

앞서 마일리 사이러스는 최근 뉴욕 브루클린에서 열린 MTV VMA 시상식에서 란제리 패션을 입고 로빈 시크와 성행위를 연상케 하는 퍼포먼스를 선보여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리암 헴스워스와 마일리 사이러스의 결별 위기 소식에 누리꾼들은 "리암 헴스워스 진짜 안타깝다...정말 충격 받은 듯" "마일리 사이러스가 잘 못했네" "헉 약혼까지 했는데 얼마나 싫었으면..." "마일리 사이러스 리암 헴스워스 잘 헤어진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마일리 사이러스와 리암 헴스워스는 지난 2009년 영화 '라스트 송'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지난해 3월 약혼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통령실은 성탄절인 25일 쿠팡 개인정보 유출 사태에 대한 범정부 회의를 열어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경찰청 등 관계 부처가 참여했으며, 이재명 대...
쿠팡이 지난해 납품업체들로부터 2조3천억원에 달하는 판매촉진비와 판매장려금을 받은 것으로 밝혀지며, 공정거래위원회는 이 과정에서 불공정행위가 있...
60대 아들이 인지 능력이 떨어진 90대 어머니를 폭행한 사건에 대해 의정부지법에서 징역 2년과 3년간의 노인 관련 기관 취업 제한을 선고받았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