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첫 방송된 KBS2 새 수목드라마 '비밀'(극본 유보라 최호철·연출 이응복 백상훈)에서는 민혁(지성)과 유정(황정음)을 중심으로 세연(이다희), 도훈(배수빈)까지 네 남녀의 비뚤어진 관계와 엇갈린 운명이 폭풍 같은 전개 속에 그려졌다.
이에 드라마 첫방송 전에 공개했던 지성의 베드신 사진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23일 KBS2 새 수목드라마 '비밀' 측은 지성의 베드신 장면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지성은 편안한 차림으로 베드신을 선보였다. 지성은 연인에게 삐친 듯 뾰로통하게 입을 쭉 내밀기도 하고 훈훈한 미소와 자연스런 스킨십으로 벗어날 수 없는 남성미를 물씬 풍기고 있다.
극 중 지성은 인격 빼곤 다 갖춘 재벌 2세 민혁 역으로 순정 억척녀 황정음(유정 역)과 독한 사랑을 나눌 예정이다.
한편 누리꾼들의 반응은 "비밀 진짜 재밌겠다" "드라마 비밀 속 지성보고 이보영이 질투하겠네" "비밀 이제 본방 사수 해야지" "베드신 사진 너무 야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비밀'은 사랑하는 연인을 죽인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독한 사랑을 그린 정통 멜로 드라마다. 지성, 황정음, 배수빈, 이다희 등이 출연한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이진숙 국무회의 제외 결정…"공무원 중립의무 위반"
이진숙·강선우 감싼 민주당 원내수석…"전혀 문제 없다"
[사설] 민주당 '내란특별법' 발의, 이 대통령의 '협치'는 빈말이었나
강선우 '스쿨존 내로남불' 이어 '갑질 내로남불' 의혹에 우재준 "李대통령 어찌 볼지"
[홍석준 칼럼] 우물안 개구리가 나라를 흔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