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경북능금농협 '농협우리음료' 5종 국군복지단 납품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손규삼 대구경북능금농협 조합장
손규삼 대구경북능금농협 조합장

대구경북능금농협(조합장 손규삼)은 '2014년 마트 위탁물품 정기 입찰'에 참여해 신규입점 음료품목으로 '농협우리음료' 5종이 낙찰 됐다고 밝혔다.

'농협우리음료'는 이번 군납입찰에서 대기업과의 경쟁을 뚫고 국군복지단 납품 음료 선정됨에 따라 또 한 번 상품성과 품질을 인정받았다.

이에 따라 '농협우리음료' 초도물량 10,000 BOX를 2,400여개 국군복지단에 1차 납품했다.

대구경북능금농협 '농협우리음료'는 올해 10월부터 2015년 9월까지 2년간 국내 전 지역 군부대 매점에서 판매된다.

판매되는 제품은 '우리사과' '한라봉' '알로에' 등 5가지 품목으로 이미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손규삼 대구경북능금농협 조합장은 "'농협우리음료'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군납으로 납품하게 됐다"며 "조합원들의 소득 증대와 건강한 먹거리 제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장성혁기자 jsh0529@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재명 대통령은 23일 부산 부전시장을 예고 없이 방문하여 상인들과 시민들과 소통하며 직접 물건을 구매하고 민생 현장을 살폈다. 이 과정에서 상...
구미5산단의 A사가 최근 법원에 기업회생절차를 신청하면서 지역 경제에 큰 충격을 주고 있으며, 이로 인해 19개 협력업체가 도산 위기에 처해 피...
방송인 박나래가 전 매니저들과의 법적 공방 속에서 과거 매니저에게 고가의 샤넬 시계를 선물한 사진이 재조명되고 있으며, 전 매니저들은 박 씨를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