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티저 공개 [VERY GOOD] 빛이 되어줘! "팬들 난리 났네!"
'블락비 티저 공개'가 화제다.
'블락비 티저 공개'는 27일 블락비 공식 유투브와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VERY GOOD]의 티저 영상이 공개되며 본격적인 컴백을 알렸다.
앞서 선 공개 곡 '빛이 되어줘'로 한층 성숙해진 감성을 선보인 블락비는 이번 본 타이틀곡 'VERY GOOD'의 티저 공개로 다시 블락비 본연의 색이 가장 잘 드러난 개성 넘치는 모습을 선보여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해 발매한 정규앨범 [BLOCKBUSTER] 이후로 약 1년 만에 가요계에 다시 모습을 드러내는 블락비는 이번 앨범 역시 리더 지코의 프로듀싱을 통해 완성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블락비 티저 공개'와 함께 블락비 멤버들이 직접 음악을 만들어오며 아이돌 그룹들 사이에서 차별화를 꾀하고 있어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블락비 티저 공개'에 팬들은 "빛이 되어줘 공개로 심장이 멎는 줄 알았는데 베리 굿까지 이렇게 좋다니", "빨리 전체 뮤직비디오와 음원을 들어보고 싶다", "티저만 봐도 떨린다", "이렇게까지 기대감을 올려놔도 되는 건가?", "블락비 컴백이 드디어 실감난다" 등의 응원을 보냈다.
한편 블락비는 오는 10월 3,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이에 앞서 10월 2일 각 음원사이트와 오프라인을 통 세 번째 미니앨범 [VERY GOOD]을 발매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대구시장 후보 지지도, 이진숙 21.2% VS 김부겸 15.6%
3500억 달러 선불 지급, 외환부족 우려에…美 "달러 대신 원화로 투자"
[단독] 中 건보료 55억원 흑자? 6조원 받아갔다
AI 시대 에너지 중요한데…'탈원전 2막' 가동, 에너지 대란 오나
"조용히해! 너한텐 해도 돼!" 박지원 반말에 법사위 '아수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