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런닝맨' 이광수 아버지 등장… "이 형이 날 괴롭히는 형이다" 김종국 고자질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이광수의 아버지가 등장했다.

29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는 멤버들이 한 소녀만을 위한 서프라이즈 레이스를 펼치는 내용이 방송됐다.

남양주에서 펼쳐진 이번 레이스에서 멤버들은 의문의 주소로 가라는 미션을 받았고 멤버들은 모두 제작진이 알려준 주소로 향했다.

택시로 이동하던 이광수는 "여기 낯이 익다. 제가 와 본 곳"이라며 "여기 우리 아버지 회사다. 그런데 여기서 대체 뭘 하느냐"며 궁금해 했다.

먼저 미션 장소에 도착해있던 유재석과 송지효를 만난 이광수는 "여기가 우리 아버지 회사"라고 깜짝 공개했고 모두 이광수의 아버지를 찾아 나섰다.

마음이 다급해진 이광수는 아버지에게 전화를 걸어 "지금 제가 가고 있으니 아무도 못 들어가게 문을 잠그라"라고 소리치며 아버지를 찾았고 베일에 쌓여있던 이광수의 아버지가 공개됐다.

아버지의 등장에 기세등등해진 이광수는 김종국을 데리고 와 "이 형이 나를 괴롭히는 형이다. 녹화 안 할 때도 나를 때린다"고 폭로해 김종국을 당황시켰다.

또 이광수의 아버지는 "광수는 나도 엄마도 닮지 않은 것 같다. '런닝맨'을 찍으며 그 환경에 맞게 얼굴이 바뀐 것 같다"고 말해 아들 못지않은 예능감을 발휘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우와 이광수 아버지 등장에 깜짝 놀랬네" "이광수 아버지 멋있으시다" "이광수 아버지 깜짝 등장에 너무 반가웠다" 등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재명 대통령은 23일 부산 부전시장을 예고 없이 방문하여 상인들과 시민들과 소통하며 직접 물건을 구매하고 민생 현장을 살폈다. 이 과정에서 상...
구미5산단의 A사가 최근 법원에 기업회생절차를 신청하면서 지역 경제에 큰 충격을 주고 있으며, 이로 인해 19개 협력업체가 도산 위기에 처해 피...
방송인 박나래가 전 매니저들과의 법적 공방 속에서 과거 매니저에게 고가의 샤넬 시계를 선물한 사진이 재조명되고 있으며, 전 매니저들은 박 씨를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