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정 눈동자 관리 비결가 공개돼 화제다.
배우 김민정이 눈동자 관리 비결을 밝혀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민정은 16일 오전 SBS 파워FM '공형진의 씨네타운'에 출연해 눈동자 관리 비결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DJ 공형진이 "사람은 눈이 맑아야 한다고 들었다. 어느날 보면 내 눈이 그렇게 탁할 수가 없다. 슈렉 고양이처럼 눈 뜨려고 애쓴다. 어쩜 그렇게 눈동자가 맑고 예쁘냐. 눈동자 관리 하냐"고 물었다.
이에 김민정은 "눈동자 관리 하나 있긴 하다. 촬영 끝나고 집에 가서 메이크업 지우듯이 가끔 일주일에 두 세번 죽염으로 헹궈준다"고 말했다.
이어 김민정은 "눈이 좀 크니까 다른 사람보다 바람의 영향이나 먼지의 영향을 받는다"며 "세트장 공기도 안 좋다 보니까 그렇게 죽염으로 헹궈주면 좋더라. 건조할 때니까 해주면 좋을 것 같다"고 추천했다.
이에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민정 눈동자 관리 비결대로 하면 정말 눈이 예뻐질까?" "김민정 눈동자 관리 비결법 잘 알아 둬야겠다" 등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성남시장 방 옆 김현지 큰 개인 방" 발언에 김지호 민주당 대변인 "허위사실 강력규탄"
문형배 "尹이 어떻게 구속 취소가 되나…누가 봐도 의심할 수밖에 없는 사건"
"아로마 감정오일로 힐링하세요!" 영주여고 학생 대상 힐링 테라피 프로그램 운영
李대통령 "박정희 산업화 큰 업적…비판 있지만 공적 누구나 인정" [영상]
"울릉도 2박3일 100만원, 이돈이면 중국 3번 가"…관광객 분노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