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인피니트 남우현 '히든싱어2' "임창정 주옥같은 명곡이 제 마음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인피니트 남우현이 '히든싱어2'에서 임창정의 노래를 듣고 감동을 받았다.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 우현이 선배 가수 임창정의 ′나란 놈이란′을 듣고 감동받은 심경을 밝혔다.

남우현은 12일 자신의 트위터에 "그리워 그 목소리~ 나란놈이란…임창정 선배님의 주옥 같은 명곡이 또…제 마음을 자극하네요. 정말 좋은 거 같아요"라는 글을 올렸다.

이날 임창정은 JTBC ′히든싱어2′에 출연해 자신의 히트곡들을 직접 부르며 모창 능력자들과 대결에 나섰다.

우현이 언급한 ′나란 놈이란′은 최근 컴백한 임창정의 타이틀곡으로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감성적인 가창력과 감성이 돋보이는 곡이다. 임창정이 직접 가사를 쓰고, 작곡가 백민혁과 공동으로 작곡했다.

인피니트 남우현 임창정 언급을 본 네티즌들은 "인피니트 멤버 남우현 임창정 팬인가보다" "인피니트 남우현이 불러주는 ′나란 놈이란′ 듣고 싶어요" "임창정 히든 싱어 대단했다" 등의 반응을 드러냈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박수영 국민의힘 의원은 이혜훈 기획예산처 장관 후보자의 자녀들이 소득 없이 상가를 매매한 의혹을 제기하며, 이를 '금수저 삼형제'의 할머니 ...
금융당국이 디지털자산 기본법에 거래소 대주주 지분 제한 방안을 포함하려고 하자, 더불어민주당 디지털자산 TF는 반대 입장을 밝혔으며, 이로 ...
용인시 보라중학교의 3학년 5반 급훈이 '중화인민공화국'으로 정해져 교육계에 파문을 일으켰으나, 이는 학생들이 담임의 중국어 전공을 풍자하기...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