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딜라잇' 교복패션 대박! "이렇게 섹시해? 땡땡땡 매력에 빠져봐~"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딜라잇' 교복패션 대박! "이렇게 섹시해? 땡땡땡 매력에 빠져봐~"

힙합 걸그룹 '딜라잇'(연두.은새.태희.수아)이 종소리가 울리며 시작되는 두번째 타이틀곡 '학교종이 땡땡땡'을 공개해 폭팔적인 주목을 받고있다.

딜라잇은 첫번째 데뷔곡인 나쁜남자는 매가약이라는 내용의 노래로 보이그룹 못지않은 파워풀한 힙합안무를 선보여 충격적인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두번째 앨범은 타이틀곡 '학교종이 땡땡땡'은 포함 총 5곡이 수록됐고 익숙한 수업시간 종소리를 시작으로 유치원생부터 어른까지 잊지못할 노래이다.

타이틀곡 '학교종이 땡땡땡!'은 학창시절을 마치고 겪어야할 사회생활의 현실은 힘들고 달라도 좌절하지말고 희망찬 미래를 만들자는 메세지를 담고있다.

또한 안무에 있어서 최초로 흑인소녀들이 즐겨하는 힙합음악에 고무줄 놀이를 하는 안무를 도입하여 색다른 '딜라잇'만의 '고무줄댄스'를 선보였다.

미국 시카고 음대출신 작곡가 닥터지(DR.G)와 힙합전설 에스디(SD)가 참여한 두번째 앨범은 '딜라잇'의 탄탄한 재능을 선보이는 앨범이라 자언했다.

누리꾼들은 교복만 보면 '딜라잇'이 생각나 종소리가 울리면 '딜라잇'이 생각난다는 우스게 소리를 전하며 '딜라잇'의 매력에 푹 빠졌다고 전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19일 충북 청주에서 당원 교육에서 '변화'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계엄 해제 표결에 대한 책임을 언급했다. 그는 국민의힘이...
iM금융그룹은 19일 그룹임원후보추천위원회에서 강정훈 iM뱅크 부행장을 최고경영자 최종 후보자로 추천했다고 밝혔다. 강정훈 후보는 1969년생으...
충북 진천선수촌에서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 출신 지도자가 훈련용 사격 실탄 2만발을 무단으로 유출한 사실이 밝혀져, 해당 인물은 현재 구속되어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