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티파니 막춤 응원 "요리 조리~ 팔 흔들며 씰룩씰룩…너무 귀여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티파니 막춤 응원이 눈길을 끌었다.

티파니는 최근 진행된 SBS '패션왕 코리아' 녹화 현장에서 깜찍한 댄스를 선보여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

이날 촬영이 새벽까지 이어지자 티파니는 제작진과 출연진을 응원하기 위해 대기실에서 막춤 응원 퍼포먼스를 펼친 것으로 전해졌다.

현장에 있던 한 스태프는 "티파니의 춤이 특별한 안무가 있는 춤은 아니었지만, 출연진과 제작진에게 힘을 내라는 응원이 담겨있는 귀여운 댄스였다"고 전했다.

티파니 막춤 응원에 대해 누리꾼들은 "티파니 막춤 응원 너무 귀엽다" "티파니 엄청 예뻐졌네" "드라마 찍는 건가?" "티파니 막춤 응원 나도 보고 싶다 제작진 부럽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다음달 17일 첫 방송되는 '패션왕 코리아'는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와 디자이너가 한 팀이 돼 직접 의상을 만드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티파니 외에도 씨스타 보라, 가수 윤건, 배우 이지훈, 방송인 김나영과 붐, 금속공예가 임동욱, 비주얼 아티스트 추미림 등이 출연한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북한이 서해상에서 장거리 전략 순항 미사일을 시험 발사했다고 29일 조선중앙통신이 보도했다.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참석한 이번 훈련은 미사일들...
경북 구미시가 정부의 '5극3특' 성장엔진 선정을 위해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으며, 이 선정에 따라 대규모 투자 보조금과 규제 완화 등의 정...
경북 경산시 한 아파트에서 A씨와 그의 가족 5명이 숨진 채 발견되어 경찰이 수사 중이며, A씨는 신변을 비관하는 문자 메시지를 남겼다. 한...
일본 나고야시에서 도요토미 히데요시 동상의 목이 부러진 사건은 한 경찰관이 술에 취해 저지른 것으로 밝혀졌으며, 이와 함께 북한 김정은 정권..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