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주간 아이돌 출연 소식이 화제다.
그룹 빅뱅의 지드래곤이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금 '주간 아이돌'에 출연한다.
30일 '주간아이돌' 제작진에 따르면 지드래곤은 정형돈과의 친분으로 '주간 아이돌'의 출연을 결정했다.
앞서 지드래곤은 MBC '무한도전-자유로가요제'(이하 '자유로 가요제')에서 정형돈과 함께 형용돈죵이라는 이름으로 한 팀을 이루었다.
그동안 정형돈과 지드래곤은 시종일관 밀당(밀고 당기기)를 하며, 올 한해 큰 관심을 모으는 남남커플로 등극하면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주간 아이돌'의 MC인 정형돈은 과거 방송에서 지드래곤과의 친분을 과시하며 "한 번 나와 달라"고 공개적으로 러브콜을 보내기도 했다.
정형돈의 구애에 '주간 아이돌' 출연을 결정한 지드래곤이 정형돈과 어떤 호흡을 보일지 벌써부터 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지드래곤 주간 아이돌 출연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지드래곤 주간 아이돌 출연 소식 완전 반갑다!" "지드래곤 정형돈 정말 좋아하는 듯" "박명수 섭섭하겠네" "지드래곤 주간 아이돌 출연 하다니~ 밀당 제대로 하네 왜 내가 떨리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이학재 겨냥? "그럼 '사랑과 전쟁'은 바람피는 법 가르치나"
국힘 지지층 80% 장동혁 '당대표 유지'…중도는 '사퇴' 50.8%
李대통령 "북한이 남한 노리나?…현실은 北이 남쪽 공격 걱정"
한동훈, 장동혁 '변화' 언급에 입장? "함께 계엄 극복하고 민주당 폭주와 싸우는 것만이 대한민국·보수 살 길"
李대통령 "'노동신문' 접근제한, 국민 '빨갱이'될까봐서? 그냥 풀면 돼"